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턴을 내가 100번넘게 본 이유

by playandeat 2022. 8. 14.

영화 인턴 기본정보

저는 평소에 조용히 혼자 영화를 보는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100번도 넘게본 유일한 영화는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한 인턴입니다.인턴은 2015년 9월 24일에 개봉된 영화입니다.장르는 코미디로 분류되어있으며 미국에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우연히 TV에서 방영된걸 보고 반하게되어서 그 이후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유료로 관람을 하고있습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 요약

영화 인턴에서는 줄스 오스틴(앤 해서웨이)이 온라인 의류사업 18개월만에 220명의 직원 거느리게되는 성공신화를 다룹니다.영화에서 줄스(앤 해서웨이)는 성공적인 사업을위해서 사무실에서도 자전거를 타고다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줄스는 tpo에 걸맞는 패션센스와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도 끊임 없이 운동을하여 체력관리를하고 야근하는 직원들을 케어하며 고객을 위해서 직접 박스포장을 하는 30세 ceo로 소개됩니다.그렇게 승승장구하고있는 줄스의 어바웃핏이라는 회사에서 시니어 인턴을 채용하게되는데 벤(로버트 드니로)가 지원을하여 입사하게 됩니다. 벤은 수십년동안 직장생활을 한 70세인데 오랜직장생활을 통해서 배운 노하우와 연륜에서 나오는 인생경험을 통해서 ceo줄스를 도와주게 됩니다.여기에 나오는 벤은 제가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라고 생각합니다.언제나 침착하고 경청하고 자신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고, 신사다운모습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모습이 정말 멋진남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저도 벤처럼 멋진 남자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영화 인턴 후기

인생경험과 직장경험이 풍부한 70세의 인턴 벤과 열정이 넘치는 30세 ceo 줄스의 첫만남은 약간은 어색하고 불편해보입니다.특히 줄스는 자신의 아버지보다 나이가 많은 벤이 불편하고 자기와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것처럼 보입니다.완벽한 입사면접을 통해서 취업에 성공하게된 벤은 입사하자마자 세상에서 제일 까칠하고 자기주관이 뚜렷한 ceo줄에게 배정이 됩니다.스포문제로인해 자세한 스토리는 이야기 해드리기 어렵지만 영화 인턴은 아주 자극적인 웃음이나, 슬픔, 감동을 주는 영화는 아닙니다.아주 잔잔하면서도 지루하지않게 작은웃음들과 따뜻함을 전달해주는 영화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벤이라는 주인공에게 푹 빠지게 되어서 벤이출현한 다른 모든 영화를 보기도했습니다. 여러분도 그러시지않나요? 어떤 한 배우가 맘에들면 그배우가 출연한 모든 작품을 찾아서 보게되더라구요.

 

아래에서는 영화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합니다. 아직 영화 인턴을 시청하기 전이시라면 뒤로 돌아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영화 인턴 결말(스포주의)

오랜시간 직장생활과 70년이라는 세월을 살아온 벤은 새로 취업한 직장에서 시니어 인턴으로 모든직원들에게 사랑받는 사람이 됩니다. 신문물에 익숙하지는 않지만 인생의경험과 오랜직장생활의 노하우로 그누구보다 주어진 일을 잘 해결해나가는 모습도 너무 인상적입니다. 또한 회사복지로 고용되어있는 마사지사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벤은 현재 아내와 사별한 상태입니다.그리고 벤은 20~30대의 젊은 직원들에게 고민상담을 통해 현명한 솔루션을 주기도하며 연애상담또한 훌륭하게 해주는 사람이 됩니다.

 

그러던중 바쁜 줄스를 위해서 줄스의 귀여운 딸을 돌봐주고있던 벤은 집앞에서 줄스의 남편이 옆집 여자와 외도를 하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됩니다.이 장면을 보게된 벤은 놀랐지만 침착하게 마음을 가라 앉히고 줄스에게 이말을 지금당장은 전하지 않기로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벤에게 신뢰가 쌓인 줄스가 벤에게 자신의 남편이 외도를 하고 있다고 고민을 먼저 털어놓게 됩니다.그리고 이렇게 벤에게 물어봅니다.

 

"남편은 자신이 회사의 경영권한을 다른 새로운 사람에게 양도하고 조금 더 여유롭게 우리가 지냈으면 해요 그러니까 제가 그러면 저와 남편의 관계가 다시 괜찮아지지 않을까요?"

이 고민을 들은 벤은 침착하게 자신의 의견을 줄스에게 전합니다.

그러자 벤이 말합니다. "잠깐만요...혹시 지금 남편이 외도하는걸 줄스 본인탓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죠?"

그리고 이어서 이 어바웃핏이라는 회사는 줄스 당신이 만들었어요. 남편의 외도를 돌이키기 위해 줄스당신의 꿈을 버린다는건 옳지 않아요. 이회사는 당신꺼고 당신이 있기에 존재해요 라고 줄스에게 말을 전합니다.

 

남편의 외도를 자신의 탓으로 여기고 꿈과 도전을 내려놓으려 했던 줄스에게 벤은 다시한번 냉정하게 상황을 바라보게 하는 힘을 주었고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영화 인턴은 자극적이고 판타지한 영화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인생이 무엇인지,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 나아가야하는지,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그리고 또 사랑이 무엇인지 우리에게 전해줍니다.

더 늦기전에 꼭 이영화를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튜브또는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니 꼭꼭 한번쯤은 혼자서 집중해서 시청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